달팽이 음악2019. 1. 10. 06:34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만드는 그룹이자


거물급 스타들과의 콜라보로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DJ 듀오가 된


The Chainsmokers 입니다.



초창기 무명의 DJ 들이 그렇듯

여러 히트곡들을 리믹스 하던 신인이였지만

매니지먼트 계약 이후로 트렌디한 곡들을 계속해서 내놓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David Guetta, Calvin Harris, Avicii 처럼

EDM 을 바탕으로 팝을 접목 시켰다가


몽환적인 느낌의 퓨처베이스가 인기조짐을 보이자

퓨처베이스에 팝을 접목시킨 스타일의 음악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렇게 체인스모커스의 음악은 어떠한 특정 장르라고 정의하기 보다는

유행을 잘 캐치해서 유행에 맞는 트렌디한 곡들을 쓰는것으로 유명합니다.



The Chainsmokers - Closer

The Chainsmokers - Paris 에 이은


체인스모커스 특집의 마지막 곡은

Coldplay & Chainsmokers - Something Just Like This 입니다.


콜드플레이와의 콜라보로 유명한 곡 으로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법한 노래입니다.


I'm not looking for somebody

나는 누군가를 찾는게 아니야


거창한 사랑

대가를 바라는 사랑

동화와 같은 사랑이 아닌


그저 의지할수 있고 , 입맞출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는

그들의 소박하지만 예쁜 사랑이 느껴지는 곡


Coldplay & Chainsmokers - Something Just Like This 입니다. 


Coldplay & Chainsmokers - Something Just Like This  가사 Lyric


Coldplay & Chainsmokers - Something Just Like This 라이브 Live


Coldplay & Chainsmokers - Something Just Like This  노래방 KARAOKE



Coldplay & Chainsmokers - Something Just Like This 가사


I've been reading books of old

난 오래된 책들을 읽어왔어

The legends and the myths

전설과 신화들을

Achilles and his gold

아킬레스와 그의 황금이야기

Hercules and his gifts

헤라클레스와 그의 힘에 대한 이야기

Spiderman's control

스파이더맨의 능력

And Batman with his fists

배트맨과 그의 주먹

And clearly I don't see myself upon that list

분명한 것은 나는 그들과 다르다는거야

But she said where'd you wanna go

그녀가 말했어 어디를 가고 싶냐고

How much you wanna risk

뭘 얼마나 위험을 감수 할 거냐고

I'm not looking for somebody

나는 누군가를 찾는게 아니야

With some superhuman gifts

초능력을 가진

Some superhero

어떤 슈퍼히어로도

Some fairytale bliss

어떤 동화속의 행복도 아닌

Just something I can turn to

그저 내가 의지할 수 있는

Somebody I can kiss

내가 입맞출 수 있는 사람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나는 단지 이런 걸 원할 뿐이야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

Doo-doo-doo doo-doo-doo

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나는 단지 이런 걸 원할 뿐이야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

Doo-doo-doo doo-doo-doo

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

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

I've been reading books of old

나는 오래된 책들을 읽어왔어

The legends and the myths

전설과 신화들을

The testaments they told

그것들의 증거들을

The moon and its eclipse

달과 월식

And Superman unrolls

그리고 슈퍼맨이 날아오르기 전에

A suit before he lifts

망토를 펼치지

But I'm not the kind of person that it fits

하지만 나는 그런 것에 어울리는 사람이 아니야

But she said where'd you wanna go

그녀가 말했어 어디를 가고 싶냐고

How much you wanna risk

뭘 얼마나 위험을 감수 할 거냐고

I'm not looking for somebody

나는 누군가를 찾는게 아니야

With some superhuman gifts

초능력을 가진

Some superhero

어떤 슈퍼히어로도

Some fairytale bliss

어떤 동화속의 행복도 아닌

Just something I can turn to

그저 내가 의지할 수 있는

Somebody I can miss

입맞출 수 있는 그런 사람을 원해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나는 단지 이런 걸 원할 뿐이야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

Doo-doo-doo doo-doo-doo

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

Doo-doo-doo doo-doo-doo

Doo-doo-doo doo-doo

Doo-doo-doo doo-doo-doo

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오,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

Oh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오,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

I want something just like this

나는 이런 걸 원할 뿐이야


영어달팽이 채널

 

Posted by 영어달팽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