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음악2019. 1. 9. 14:40



아일랜드 4인조 락밴드 ( 인디록, 포크록, 얼터네이티브 록 )


서정적인 분위기와 풍부한 멜로디, 포컬 특유의 감성으로


제 2의 콜드플레이란 찬사를 받고있는 밴드입니다.



Kodaline - High Hopes 에 이어 오늘 소개해 드릴 곡은

Kodaline 의 'All I want' 입니다.


Kodaline 의 'All I want'

이별 후, 누군가를 그리워 하는 노래입니다.

어떻게 보면 그 사람이 일방적으로 떠난듯한 느낌의 가사입니다.


All I want

내가 원하는것은

To find somebody

누군가를 찾는것이다.


그 사람과 비슷한 사람을 찾아헤매는 모습

비슷한 사람을 통해 위안을 얻으려는 모습


우리는 무엇을 위해 함께했던 것일까 ?

의문이 드는 이별의 상황 속


버림받았다고 느껴지는 이들의 모습을 담아낸 곡


Kodaline 의 'All I want' 입니다. 


뮤직비디오 1 편 // MV1


Kodaline - All I want 뮤직비디오 2편 



Kodaline - All I want 라이브 Live


Kodaline - All I want 노래방 KARAOKE



Kodaline - 'All I want' 가사


All I want is nothing more

내가 원하는 건 별거 없어

To hear you knocking at my door

네가 우리 집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는거지.

'Cause if I could see your face once more

왜냐면 만약 네 얼굴을 한 번 더 볼 수 있다면

I could die a happy man I'm sure

난 분명 행복하게 죽을 수 있을거야

When you said your last goodbye

네가 마지막으로 작별인사를 했을 때

I died a little bit inside

난 마음 속으로 죽을 것 같았어

I lay in tears in bed all night

난 매일 밤 눈물을 흘리며 침대에 누워

Alone without you by my side

옆에 너 없이 나 혼자

But if you loved me

하지만 만약 네가 날 사랑했다면

Why'd you leave me

왜 날 떠난거야

Take my body, take my body

내 모든걸 가져가, 내 모든걸 가져가

All I want is, and all I need is

내가 원하는 건, 그리고 내가 필요한건

To find somebody

누군가를 찾는 것이야

I'll find somebody like you

난 너같은 사람을 찾을거야

So you brought out the best of me

그래서 넌 날 최고로 만들어주었어

A part of me I've never seen

내가 보지못했던 나의 모습을

You took my soul and wiped it clean

넌 내 영혼을 가져가서 깨끗하게 씻어주었어

Our love was made for movie screens

우리의 사랑은 하나의 영화를 위해 만들어졌어

But if you loved me

하지만 만약 네가 날 사랑했다면

Why'd you leave me

왜 날 떠난거야

Take my body, take my body

내 모든걸 가져가, 내 모든걸 가져가

All I want is, and all I need is

내가 원하는 건, 그리고 내가 필요한건

To find somebody

누군가를 찾는 것이야

I'll find somebody

난 누군가를 찾을거야



영어달팽이 채널


Posted by 영어달팽이2